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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프로젝트 Roll A Ball

유니티 프로젝트 Roll A Ball

  • 강의구성  16차시
  • 수강기한  365일
₩21,600원 ₩27,000
학습중
유니티 프로젝트 Roll A Ball

'유니티 프로젝트 Roll A Ball' 는 유니티 엔진을 이용해 간단한 공 굴리기 게임(Roll A Ball)을 제작해보는 강좌입니다.
유니티에서 프로젝트를 만들 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기본적인 객체의 생성과 상호작용, 입력을 통한 오브젝트 제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

커리큘럼

본 강의는 챕터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• Chapter 1. 프로젝트의 생성 및 유니티의 동작 원리

  • Roll A Ball 개요, Unity 설정
  • Ground 생성
  • Material 확인
  • Player 생성
  • rigidbody 특징
  • Chapter 2. 키보드 입력과 플레이어 움직이기

  • Player 움직이기 개요
  • 키보드 입력받기
  • 속도 조절하기
  • Chapter 3. 카메라 움직이기와 벡터연산

  • 카메라 움직이기
  • 3D 공간에서의 벡터연산
  • Chapter 4. 게임영역과 동전만들기

  • 게임영역 만들기
  • 동전만들기(Prefab사용)
  • Chapter 5. 동전과 스코어의 상호작용

  • 동전의 상호작용 - Collision
  • 동전의 상호작용 - isTrigger
  • 스코어 상호작용1
  • 스코어 상호작용2

후기

유니티 프로젝트 Roll A Bal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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