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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프로젝트 Survival Shooter

유니티 프로젝트 Survival Shooter

  • 강의구성  34차시
  • 수강기한  365일
₩46,400원 ₩58,000
학습중
유니티 프로젝트 Survival Shooter

'유니티 프로젝트 Survival Shooter' 는 유니티 엔진을 이용해 간단한 3D 슈팅 게임을 제작해보는 강좌입니다.
본 강좌는 초급 난이도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기법을 사용해 프로그래밍을 진행하며, 실제 프로젝트를 만드는것과 동일한 작업 흐름으로 진행되어, 프로젝트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



커리큘럼

본 강의는 챕터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• Chapter 1. 프로젝트 설정

  • 프로젝트 소개와 Asset Import
  • 게임 기본 설정 - 배경, 카메라, 배경 음악
  • 키보드 입력확인
  • Chapter 2. Player 움직이기 & 애니메이션

  • rigidbody를 통한 캐릭터 움직임
  • 콜라이더를 통한 충돌
  • Raycaster 설명
  • Raycaster를 통한 캐릭터 회전
  • Animator Controller를 통한 Player 애니메이션 제어
  • 스크립트로 Animator Controller 제어하기
  • 코드 정리
  • Chapter 3. Camera 움직이기

  • 벡터연산을 통한 카메라 이동
  • 선형보간을 통한 카메라 이동
  • Chpater 4. Enemy 생성과 플레이어 슈팅, 상호작용

  • 마우스 버튼을 통한 슈팅
  • 슈팅 파티클과 사운드 추가
  • 슈팅에 Raycast 기능 추가
  • Zombunny 체력과 슈팅의 상호작용
  • Animator Controller를 통한 Zombunny 애니메이션 제어
  • 스크립트로 Animator Controller 제어하기
  • Zombunny 죽는 것 구현
  • Player 슈팅 개선
  • 점수 UI 구현 개념
  • 점수 갱신 구현
  • Zombunny의 Nav AI를 이용한 이동과 애니메이션
  • 코드 정리
  • isTrigger를 통한 Zombunny 공격 구현과 상호작용
  • 연속공격 구현
  • 플레이어 죽음 구현
  • 플레이어 사운드와 체력 UI
  • Chapter 5. Enemy Type 추가와 동적생성

  • Zombear 추가와 특성 설정
  • Hellephant 추가
  • Instantiate를 통한 동적생성
  • 기능 수정
  • Spawn Point에서 동적생성하기
  • Chapter 6. GameOver HUD 구현

  • 게임오버 HUD 애니메이션 구현

후기

유니티 프로젝트 Survival Shoot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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₩46,400원 ₩58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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